포커브로스 - 홀덤 브로스,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주소 포커 브로스

You might be us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version to give you the greatest experience.

도박중독에서 벗어나 건전한 홀덤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습니다. 이웃추가

아래 핸드에 해당되실경우 브로스매니져 에게 핸드공유하기 하시면 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플레이하는 블라인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칩 스택. 빅 스택이라고도 합니다.

아까 말씀드렸지만 카톡으로 포커브로스 치시면 #다이아몬드유니온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홀덤브로스클럽/바운티클럽 핸드수 주간순위별 시상이 지급됩니다 (자동집계)

대체적으로 프로 포커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게임을 잘하고, 수익을 내는 플레이어들도 포함됩니다. (피쉬를 잡아 먹기 때문)

상대가 자신의 핸드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을 어렵게 만들기 위해 같은 카드로 다르게 플레이하거나, 다른 카드로 비슷하게 플레이 하여 혼동을 주어 자신의 플레이에 균형을 맞추는 것을 말합니다.

핸드를 버리고 현재 팟에 있는 금액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기에 핸드의 밸류가 약하다고 느낄 때 폴드를 선택합니다.

It appears like you had been misusing this function by heading way too speedy. You’ve been quickly blocked from employing it.

You might be utiliz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Variation to provde the most effective encounter.

상금이 더 큰 토너먼트에 참가 가능한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홀덤브로스 말합니다.

토너먼트에서 탈락하기 전에 더 많은 칩을 추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신이 보유한 스택 크기에 상관없이 특정 블라인드 이후 브레이크 타임에서 한 번만 허용됩니다.

바이 인은 토너먼트 또는 게임에 입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가비 금액(바이인 금액)은 총 우승 상금 풀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